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모다모다 이용약관 변경 안내 (2023년 1월 2일부터 시행)

(ip:)

모다모다를 아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다모다 공식몰 이용약관이 변경되어 2023.1.2(월)부터 개정된 이용약관이 시행될 예정임을 알려 드리며,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다모다는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행일 : 본 이용약관은 2023년 1월 2일(월)부터 시행함


■ 이용약관 개정 내용


- 제 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수정

- 제 25조(적립금 제도), 제 26조(할인 쿠폰), 제 27조(멤버십), 제 28조(카카오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추가


 

이용약관 개정 전
이용약관  개정 후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삭제)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에게 변경된 이용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는 내용을 함께 공지하고, 이용자가 시행일 이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추가


제 25조(적립금 제도)

① "적립금"은 제품 구매, 리뷰 작성 등 이벤트를 통해 회원에게 지급되며 주문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것입니다.

② "몰"에서 적립한 적립금은 공식사이트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그 외에 사이트 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불가 합니다.

③ 적립된 적립금은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④ 적립금으로 결제한 주문의 환불 방법은 적립금으로 환불 됩니다.

⑤ 적립금은 현금 환불 되지 않습니다.

⑥ 탈퇴한 회원의 경우 적립금은 자동 소멸 됩니다.

⑦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회원 탈퇴 또는 해당 적립금의 지급을 중단 또는 회수 할 수 있습니다.

⑧ 휴면회원으로 전환 시 포인트가 자동 소멸 됩니다.


추가


제 26조(할인 쿠폰)

① 할인쿠폰은 "몰"이 무상으로 발핼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몰 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는 "몰"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회원의 구매횟수, 구매금액, 최근 구매일, 최근 접속일, 회원등급 혜택, 회원등급 변경 등에 따라 발급될 수 있습니다.

②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③ 할인쿠폰은 "몰"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몰"은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몰"은 이를 회수할 수 있으며, 관련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몰"은 이용자가 직접 다운로드 받은 쿠폰,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받은 쿠폰, 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은 쿠폰 등 "이용자"가 본인의 의사로 지급받게 된 쿠폰에 대하여 SMS, 알림톡, 이메일 등으로 사용/소멸 내용을 이용회원에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제 27조(멤버십)

① "몰"에서 회원이 상품 등을 구매한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이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등급 산정기준, 혜택에 관한 제반 사항은 홈페이지 내 별도의 화면 (멤버십, FAQ)에 공지하며, "몰"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회원 등급에 따라 부여하는 혜택에 관하여 회원에게 SMS, 알림톡, 이메일 등으로 관련 정보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등급 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등급을 높이는 행위를 할 경우, "몰"은 해당 등급의 삭제 및 해당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정지, 탈퇴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제 28조(카카오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① “몰”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 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 중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안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거부의사 표시(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으며,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개정안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궁금한 내용 혹은 별도의 거부의사(회원탈퇴)를 표시하고자 하는 경우는 고객센터(02-6951-5450)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